편안한 숙면이 건강과 면역력을 챙기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알려지면서 과거와 다르게 젊은 소비자도 편안한 침실 환경을 만들기 위해 매트리스부터 침대프레임 구매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에 있는 소파279는 수입매트리스 구입을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템퍼 침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며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템퍼매트리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한 할인 행사로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소파279는 템퍼매트리스 공식판매점으로 15년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는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고 템퍼 코리아로 부터 우수매장으로 선정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가구매장이다.
 
행사 상품으로 준비된 할인 상품은 템퍼 오리지날 컨투어, 클라우드, 센세이션 매트리스 등의 모델을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가 있고 템퍼 전용 프레임이나 모션베드 상품을 함께 구매할 경우 사은품과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침대프레임에 경우 꼭 템퍼 브랜드로 구매하지 않아도 매장에 전시된 다른 브랜드나 공장에서 생산된 침대프레임 모델과도 패키지로 구매할 수 있다.
 
8월과 9월은 경기도 뿐만 아니라 서울과 인천 신축아파트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매트리스와 가구 구매를 문의가 늘고 있는 만큼 템퍼매트리스 신상품 출시 기념 특별 할인 행사를 이용하며 수입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신혼가구 리스트로 인기 있는 세라믹식탁, 패브릭소파 등의 인기 모델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일산가구단지 소파279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